Darktrace
Tony Jarvis Director of Enterprise Security, APJ
생성형 AI(Generative AI)의 등장은 생산성 향상과 더불어 현대 생활의 많은 부분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. 기업은 인공지능(AI)이 가져오는 기회와 동반되는 리스크를 사전에 인지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. 대표적으로, 생성형 AI가 다가오는 위협동향을 어떻게 변화 시킬지에 대한 이해가 첫 시발점이 될 것 입니다. 이번 세션을 통해서 저희 다크트레이스는 기업 내 보안 담당자들이 변화되는 위협에 적절한 인공지능을 활용함으로써, 어떻게 효과적이고 즉각적인 대응 방안을 마련하실 수 있는지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.
Cyber AI Loop는 Darktrace PREVENT, Darktrace DETECT, Darktrace RESPOND, 및 Darktrace HEAL 의 4가지 AI 기반 제품군으로 구 성되어 있으며 내외부 데이터를 비롯한 조직 전체에서 동시에 동작합니다. 각 기술이 서로 정보를 주고받는 방식이기 때문에 시스템 전반의 사이버 복원력이 강화됩니다. Cyber AI Loop의 각 구성 요소는 고유 환경을 학습하는 Darktrace의 독점 기술인 자가 학습 AI를 기반으로 합니다. 조직, 사용자 및 디바이스의 고유 상태와 이들의 상호 작용 방식 을 파악해, 다양하게 변화하는 정상 상태를 이해하고 비정상적인 징후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Darktrace는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예측 불가능한 위협을 한눈에 파악합니다.
이메일 : kwonhee.ko@darktrace.com
홈페이지 : https://darktrace.com